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정보

호텔에서도 사용한다는 크린메이트 극세사 손걸레 후기

반응형

예전에 인터넷에서 우연히 청소하는 정보를 보다보니, 호텔에서 청소하시는 아주머니들이 이 제품을 이용해서 청소를 한다는 글을 읽게 되었어요.

다목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 손걸레는 유리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가구들을 포함해서 웬만하면 모두 이 제품으로 청소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다른데도 아니고 깨끗한 컨디션이 아주 생명이라 할 수 있는 호텔에서 사용하며 아주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진다고 하더라고요.

역시나 그 글을 읽자마자 바로 주문했죠 ㅋㅋㅋ

포장을 딱 뜯어보니 아주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극세사 느낌의 손걸레가 들어있었어요.

집 안 청소도 그렇고 세차할 때도 사용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고요.

 

베란다 유리나 나무 섀시, 일부 전자 제품이나 가구 등 웬만한 거의 모든 제품에 사용해도 충분하다는 생각이듭니다. 

그도 그런 게 표면이 부드러워서 열심히 닦아도 스크레치가 생기지 않습니다.

뿐만아니라 깊게 스며들었거나 오래 방치된 오염물도 반복해서 약품이나 세제 바르고 이 걸레로 살살 비벼주면 제거가 잘 되더라고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상처 없이 오염물이 제거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 외에 집안 벽이나 다른 구역에서도 일반 손걸레에 비해 좋은 사용감이 좋았어요 ㅋㅋ

 

이 제품은 흡수력도 뛰어나서 걸레를 물에 빨아보니 물도 잘 흡수하고 물을 손으로 짜내도 아주 찰지게 잘 짤 수 있더라고요.

먼지 흡착력도 좋아서 진짜 물기를 꼭 짜서 화장실 거울을 닦아보니 먼지 없이 제거가 잘 되더라고요.

물기는 살짝 남았는데 손아귀에 힘을 더 주고 꽉 짜서 사용하면 물기도 없이 아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ㅋㅋ

게다가 요령이 조금 더 생기면 더욱 청소를 쉽고 간편하고 깨끗하게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또한, 가구 같은 곳에는 마른 걸레질을 해도 먼지 흡착력이 좋더라고요.

겨울이다 은근 이불 먼지들이 많은데, 먼지 흡착을 잘해서 가구 청소에도 용이하더라고요.

내구성도 뛰어나서 오랫동안 걸레 한 개로도 사용이 가능하겠더라고요.

아까 말씀드렸지만 다목적이라는 말에 걸맞게 용도가 정말 다양해요.

바닥은 물론이고 유리창, 싱크대, 욕실 청소까지 이 하나로 해결돼요.

세차할 때도 사용해봤는데 긁힘 없이 깨끗하게 닦여서 만족스러웠어요.

가로세로 40cm라서 접어서 빨래 후 널기에도 부피가 너무 크지 않고, 사용 시에 접어서 걸레질하기에 딱 적당한 크기입니다.

그리고 거칠게 사용해도 흐트러짐 없이 모양이 유지됩니다.

도톰한 듯 하지만 얇으면서도 내구성이 좋아서 사용하기에 편하고 오히려 두께가 적당해서 빨래하고 건조가 빨리 되어 자주 재사용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걸레는 자주 쓰다 보니 내구성과 건조 속도가 중요한데 그 점에서 만족스럽습니다.

건조도 빨라서 널어두면 금방 마르기 때문에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요즘 청소에 새로운 즐거움을 찾은 거 같아서 아주 기분이 좋아요 ㅋㅋㅋ

이 극세사 손걸레 덕분에 화장실도 깨끗하게 청소 할 수있고 청소가 조금 더 쉬워진 거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제 능력이 부족해서 호텔 청소 처럼은 아직 잘 못해도 크린메이트 다목적 극세사 손걸레가 있다면 누구든 만족할 청소가 가능하리라 믿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