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정보

편리함으로 무장 벨킨 부스트업 프로 3 in 1 맥세이프 충전 스탠드 WIZ017kr

반응형

벨킨 부스트업 프로 3 in 1 맥세이프 충전 스탠드 편리함 때문에 일단 적극 추천입니다.

솔직히 다들 편하게 충전하려고 사는거잖아요??

편하긴 엄청 편합니다.

 

저는 침대 옆에 벨킨 충전기를 두고, 자기 전에 전부 다 올려놓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모든 제품들이 만땅 충전되어 있어요.

기존에 쓰던 충전기 몸통은 고이 모셔놨습니다.

3 in 1 이라 정말 편리하긴 합니다.

충전속도 관련해서 구매 전에 고민이 있었습니다.

사용 전에 3개를 동시에 충전하면 느릴 것 같다는 편견이 있었어요.

그런데 벨킨 부스트업 프로 3 in 1 맥세이프 충전 스탠드는 전용 고속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3개를 동시에 충전해도 고속 충전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디자인에 저렴이 제품 잘못 구매해서 충전하다가 속 터지지 마시고, 또 돌고돌아 방황하지마시고 바로 이 제품으로 구매하기를 추천드려요!

벨킨 부스트업 프로 3 in 1 맥세이프 충전 스탠드는 맥세이프 성능 관련해서는 어쩜 그리 찰싹 달라붙는 지 쾌감이 장난이 아닐 정도입니다.

케이스를 한 상태인데도 엄청 잘 달라붙어요.

가로 세로는 물론이고 360도 돌려가면서 정상 충전 가능하고, 폰 거치대로도 활용 가능해요.

- 아이폰

밤에 침대에서 무선 충전기 코일 위치가 어디쯤이지 할 필요없이 맥세이프에 착 하고 달라붙어 편하게 충전이 가능해요.

 

- 애플워치

워치7부터 지원하는 고속충전을 벨킨충전기가 지원해서 정말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밤에 애플워치로 수면측정한 뒤, 아침에 준비하면서 벨킨 충전기에 올려놓으면 완충 상태로 아침 외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정말 삶의 질이 올라갔습니다!

- 에어팟

에어팟도 무선충전 하단부에 올려놓거나 맥세이프 지원모델의 경우, 벨킨 충전기의 맥세이프 부분으로 충전이 가능해서 정말 편하네요!

여러 저가품도 많이 비교해보고 검색도 해보았지만 벨킨으로 오게 되더라구요.

애플워치는 퇴근하고 와서 충전해놓으면 금방 완충이 되구요.

에어팟 경우에 저는 솔직히 약간의 발열은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충전 속도는 나쁘지 않았어요.

핸드폰 충전의 경우 가로모드도 가능해요.

가로로 바로 붙일 때보단 세로로 붙인 후 돌리는 게 더 잘붙으니 참고하시고요.

가로 모드 했을 때 스테이모드가 탁상시계처럼 보여서 편하기도 합니다!

핸드폰 충전도 발열이 있는 편이긴 하지만 너무 뜨거워서 사용하기 꺼려지는 정돈 아니고 약간 따뜻한 수준입니다.

충전 속도는 유선에 비해 느리기는 하지만 컴퓨터 작업하면서 내비두면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속도로 느껴지더라구요.

 

벨킨 부스트업 프로 3 in 1 맥세이프 충전 스탠드는 가격은 사악한 벨킨이라 아주 만족스럽다곤 못하겠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수리 부분에 있어서 투자 가능한 상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엄청 견고하고 무게가 있어서 웬만한 충격엔 잘 안무너지고 무엇보다 에어팟과 워치, 핸드폰을 한 번에 충전하다보니 선이 하나라 깔꼼한 책상이 만들어져 아주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핸드폰 충전기 아주 빠른 편은 아니예요.

고속충전기 유선에 비해 조금은 속이 터질수도 있지만(급한 성격이라면) 저는 작업하면서 충전하다보니 그렇게까지 답답하진 않았습니다.

워치는 엄청 빨리 충전이 되어요!

 

- 발열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

민감하다면 아주 뜨겁다고 느끼실 수있는 정도의 발열이예요.

저는 그래서 한 번씩 떼서 온도체크를 하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