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정보

한일 초미풍 스탠드형 선풍기 EFe-C351B 후기입니다

반응형

아이가 있다보니 선풍기 바람이 세서 걱정되었는데, 이 제품은 초미풍이 별도로 있는 제품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는 중에 이 제품을 택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가 제일로 중요하게 여기는 게 집안의 인테리어를 해치치 않는지 인데, 여름만되면 선풍기가 나오는게 되게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화이트 선풍기를 선호하는데 이 선풍기는 다른 색상이 섞여있지 않아 더 깔끔해서 좋습니다.

한일 초미풍 스탠드형 선풍기의 디자인은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실내 인테리어에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블랙 컬러의 선풍기는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스탠드형 설치로도 공간 활용에 탁월했습니다.

또한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오히려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대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터치식 1년지나니 안되고 리모컨 고장에 버벅되고 너무 불편했는데, 역시 선풍기는 간단하게 손으로 누르는 버튼이 최고인 듯 하네요.

강력한 바람 세기로 빠른 시원함을 전달하네요.

한일 초미풍 스탠드형 선풍기의 바람 세기는 엄청나서 빠르게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실내를 효과적으로 시원하게 해주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다단계 기능이 있어서 필요한 만큼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거의 다 5엽날개 선풍기죠! 이유가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되어 강역한 바람을 더욱 풍성한 바람으로 만들어 흔들림없이 강력하게 내보낸다고해요.

보통은 미풍 약풍 강풍으로 3단계로 되어있는데 이 제품은 초미풍이 추가되어 4단계로 되어있어요.

바람 싫어하는 사람은 약하게 트는 걸 좋아하는데 딱이지요.

근데 제가 좀 예민한지 제가 느끼기에는 초미풍도 센 거 같아요.

에어컨 앞에두고 사용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초미풍이라 다른 세기보다 소음이 적어요.

그리고 스마트한 높이 조절과 넓은 범위 회전 가능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 선풍기는 스탠드형 설치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사용자에게 맞게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회전 기능이 있어서 바람을 넓게 퍼뜨릴 수 있어서 실내의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해주었습니다.

 

타이머는 30분 간격으로 최대 3시간까지 설정가능한데 조작 방법이 너무 쉬워서 이것도 간편해서 넘 편합니다.

타이머를 돌려서 원하는 시간에 두면 끝~!

한일 초미풍 스탠드형 선풍기, EFe-C351B는 강력한 바람 세기, 스마트한 기능,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전달해주는 제품입니다.

이 선풍기를 구매한 것은 정말로 만족스러웠고, 더운 여름을 쾌적하게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