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 정보

제스파 플러스 마사지기 ZP187PK, 집에서 즐기는 소소한 힐링

반응형

요즘 하루가 다르게 피로가 쌓이는 느낌이 들죠.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거나, 집안일로 허리를 많이 쓰다 보면 몸이 뻐근해지는 건 금방입니다.

저도 하루가 끝나고 나면 어깨가 뻐근하고 등이 찌뿌둥해서, 가벼운 스트레칭으로는 도저히 풀리지 않을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고민 끝에 마사지기를 하나 들였습니다. 바로 제스파 플러스 목어깨 등 허리 마사지기 ZP187PK입니다.


처음에는 마사지기를 굳이 살 필요가 있을까 싶었어요. 그냥 손으로 주물러주면 되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그런데 한번 사용해보니까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핑크빛 디자인이 은근히 예쁘더라고요. 부드러운 재질이라 손에 잡히는 느낌도 좋았습니다. 무게감은 약간 있는 편인데, 안정감이 있어서 금방 익숙해졌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넓은 범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목, 어깨, 등, 허리까지 원하는 부위에 맞춰서 간편하게 올려놓기만 하면 되거든요.
저는 주로 어깨랑 허리에 많이 사용했는데, 따뜻한 온열 기능이 있어서 피로가 금방 풀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날씨가 쌀쌀할 때 온열 버튼 켜두고 사용하면 정말 꿀이에요.



처음 며칠은 퇴근하고 나서 소파에 앉아 마사지기 올려두고 TV 보면서 썼는데, 너무 편해서 주말에는 책 읽을 때도 자주 사용했습니다.

특히 저처럼 하루 종일 컴퓨터 작업 많이 하시는 분들은 목 뒤랑 승모근 쪽을 자주 풀어주는 게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목 뒤쪽에 대고 천천히 움직이면서 쓰니까 뭉쳤던 근육이 살살 풀리면서 시원해지더라고요.


그리고 또 좋았던 건, 이 제품은 등이나 허리 쪽에도 꽤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허리 아플 때 의자 등받이에 기대서 사용하면 손으로 주무르는 것보다 더 깊숙이 자극이 들어와서 근육이 잘 풀리는 느낌이 났어요.
집에 오래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분들께 특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물론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이 제품이 생각보다 마사지 강도가 꽤 센 편이라 처음 쓰시는 분들께는 자극이 강하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특히 얇은 옷을 입고 바로 피부에 대면 좀 뻐근하거나 아프게 느껴질 수 있어서 저는 얇은 담요나 수건을 하나 덧대고 사용했어요.
이렇게 하면 강도가 적당히 조절돼서 훨씬 편안했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관리도 간편한 편입니다. 사용 후에는 그냥 마른 천으로 한번 닦아주고, 밀폐된 공간보다는 통풍 잘 되는 곳에 두면 오래도록 깨끗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부피가 크지 않아서 방이나 거실 한켠에 놔두기도 좋더라고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저는 장시간 앉아서 작업할 때 의자 등받이에 이걸 고정해두고 쓰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굳이 손으로 마사지기를 들고 있지 않아도 되니까 정말 편했습니다.


정리하자면, 집에서 간편하게 피로를 풀고 싶은 분들께 제스파 플러스 마사지기 ZP187PK 꽤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부위에 쓸 수 있고, 온열 기능까지 있어서 몸이 따뜻해지면서 근육도 잘 풀려요. 물론 처음에는 강도가 조금 강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적당히 천을 덧대서 사용하면 훨씬 더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피로가 쉽게 쌓이는 시기에 작은 힐링 아이템으로 딱 좋은 제품 같아요.


#제스파마사지기
#목어깨마사지기
#집콕힐링템
#온열마사지기
#스트레스해소

반응형